Background

브랜드소개

국대는 국가대표의 줄임말입니다.

국대떡볶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떡볶이,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을 추구합니다.

2010년 처음 선을 보인 국대 떡볶이가 2016년 종합 분식 형태로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국대떡볶이는 오리지널 분식 메뉴를 추구합니다. 국민 대표 간식인 기존의 떡볶이를 포함하여 김밥, 라면, 덮밥, 볶음밥 등 메뉴 확대를 통해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자합니다.


브랜드 로고타입

logo_ci2016년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발표된 Sandoll국대떡볶이체는 떡볶이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개발되었습니다.국대떡볶이의 로고타입은 Sandoll국대떡볶이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대떡볶이 BI 표준 매뉴얼(pdf)